장기렌트는 2년~5년의 계약기간 동안 렌트사의 자동차를 자차처럼 이용하는 방법으로 만기 시 차량을 반납하는 경우도 있지만, 최근에는 해당 차량을 인수해서 계속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반납을 하는 경우와는 다르게 인수 시에는 장기렌트카 인수비용은 어떻게 책정이 되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오늘은 장기렌트카 인수비용과 이를 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장기렌트카 인수비용이란? **

 

장기렌트카 인수비용은 해당 차량의 계약이 만료되는 시점에서 발생되는 비용을 말합니다. 다른 말로 얘기하면 계약이 종료되는 시점에서의 중고차 시세 기준에 맞춰 보증금을 제외한 금액을 인수비용, 인수가라고 합니다. 인수가격은 해당 차량의 연식, 잔존가치 등의 요소들을 고려함으로써 렌트회사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으며, 차량 모델에 따라 다 다르게 책정이 됩니다. 

 

 

** 인수비용을 절약하는 방법은? **

 

장기렌트카 인수비용은 각 회사별로 1~3%의 차이가 발생하기는 하지만 별로 큰 차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다만 프로모션 차량이나 특가 차량의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단가 차이가 훨씬 크기 때문에 계약하시기에 앞서 이 부분을 미리 확인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그리고 계약이 만료될 시점에서의 중고차 시세이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시세가 많이 떨어지는 차량을 이용하는 것도 인수비용을 절약하는 방법입니다.

 

 

또한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초반에 인수를 조건으로 하신다면, 계약기간과 보증금, 그리고 렌트비에 따라 인수비용을 절약하는 효과를 보기도 합니다. 이 역시 렌트사마다 그리고 차량의 종류마다 보증금이나 렌트료가 다 다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정확한 상담 및 안내를 받아 견적을 받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그런데 개인이 국내 모든 장기렌트카에서 일일이 상담받고 견적을 받아보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를 해결하기 위해 비교견적 사이트를 효율적으로 활용함으로써 손쉽게 비교견적과 특가현황 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는 요즘 이용자가 원하는 차량의 최적화된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이 높은 곳으로 평가되는 사이트입니다.

 

 

장기렌트카 인수비용 비교견적[바로가기]

 

 

상시 진행되는 빅딜 프로모션으로 차량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단기간 출고 가능한 차종, 무보증 등 폭넓은 상담 또한 가능하다고 하니 장기렌트카 인수비용 등 이용에 관한 궁금한 사항들을 자세히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리치스다 :